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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ture2D back;
int alpha = 0;
초기화
back = Content.Load<Texture2D>("back");
이미지를 로드
protected override void Update(GameTime gameTime)
{
alpha++;
if (alpha > 255)
alpha = 0;
}
protected override void Draw(GameTime gameTime)
{
spriteBatch.Draw(back, new Vector2(0,0), new Color(255, 255, 255, (byte)alpha));
}
흠 이때까지 new Color 가있는지-_-몰랐다.......후...
정말 간단하게 알파값을 조절할수있구나 `ㅡ`
byte를 안쓰니까 알파값으로 안먹힌다 ㅠ
오늘도 하나 배웠군-_-b
게임제작시 참 이용이 많이 될 듯 `ㅡ`
int alpha = 0;
초기화
back = Content.Load<Texture2D>("back");
이미지를 로드
protected override void Update(GameTime gameTime)
{
alpha++;
if (alpha > 255)
alpha = 0;
}
protected override void Draw(GameTime gameTime)
{
spriteBatch.Draw(back, new Vector2(0,0), new Color(255, 255, 255, (byte)alpha));
}
흠 이때까지 new Color 가있는지-_-몰랐다.......후...
정말 간단하게 알파값을 조절할수있구나 `ㅡ`
byte를 안쓰니까 알파값으로 안먹힌다 ㅠ
오늘도 하나 배웠군-_-b
게임제작시 참 이용이 많이 될 듯 `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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