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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함수는 두가지를 합쳐서 하나의 변수를 보내줍니다.
간단하게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tip=1;
tip2=1;
var mm1_sm1=10;
wow = eval("mm"+tip+"_sm"+tip2);
trace(wow);
여기서 팁과 팁2가 1로 지정해 두었구요
mm1_sm1을 십으로 선언 해봤습니다.
mm1_sm1을 직접 쳐서 출력하는것이 아니라 eval을 이용해서 출력해보겠습니다.
wow = eval("mm"+tip+"_sm"+tip2); 자 여기서 보시면 eval 괄호안에 "mm"이란 문자에 팁을 더해 주었습니다.
mm1 이 될것이구요 거기다가 _sm팁2 을 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eval이 주는 값은 mm1_sm1 < 이변수입니다.
그래서 wow에는 저 변수를 넣어주게 되고
wow를 출력해보니 당연히 mm1_sm1의 값 10이 출력 됩니다.
eval은 1+1이 2가아니라 11 이라는 것만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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