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mport org.kwis.msp.lcdui.*;
public class IGRP
{
int m_nImageCount;
Image m_Image[];
public void IGRP()
{
m_nImageCount = 0;
m_Image = null;
}
boolean load(String dicName, int imagenumber)
{
m_nImageCount = imagenumber;
m_Image = new Image[m_nImageCount];
try
{
for(int i=0; i<m_nImageCount; i++)
{
m_Image[i] = Image.createImage("/img/" + dicName + "/" + i + ".png");
}
}catch(Exception e)
{
return false;
}
return true;
}
int nGetImgHeight(int no)
{
return m_Image[no].getHeight();
}
}
void close()//클로즈 널처리 하는 부분
{
for(int i = 0; i < m_nImageCount; i++)
m_Image[i] = null;
m_Image = null;
m_nImageCount = 0;
System.gc();
}
이미지 로드해두는 클래스 - _- 다음에 또 작성하기 귀찮아서용 ㅎ
아 적절하게 로드한 후 필요없다면 해제 시켜줘야한다 -_ -당연한거지만 난 ...피시게임만 만들다보니
메모리관리를 생각도안하고있었거든- _- ...다로드시킨다음에 하나씩 불러내는형식이였으니 ㅎㄷㄷ ...
public class VScreen
{
GameCanvas m_canvas;
int m_nScrWidth;
int m_nScrHeight;
public VScreen()
{
}
void VS_PutIGRP(int x, int y, IGRP img, int no)
{
// System.out.println("이미지 번호 no : "+no);
if(no < 0)
{
return;
}
if(img == null)
{
System.out.println("이미지가 없습니다. " + no +" :: " +img);
return;
}
GameCanvas.m_grp.setClip(0,0,m_nScrWidth , m_nScrHeight ) ;
GameCanvas.m_grp.drawImage(img.m_Image[no], x, y, 0);//의심부분
//int t = img.m_Image.length;
//////System.outprintln("이미지 길이 : t. " + t);
//////System.outprintln("이미지 출력. " + no);
}
}
이미지 출력 클래스
기본적인거라서-_-좀 적어두고 붙여넣기해야겠닥 ㅎㅎ
- Total
- Today
- Yesterday
- C# 듀랑고 매크로
- 안드로이드 게임
- C# 매크로 강의
- XNA 3D tutorial
- 안드로이드 개발
- MSPproject
- 이미지 찾기 매크로
- XNA
- 모모앱플레이어 매크로
- 매크로 강의
- 리니지m 매크로
- 메이저골프게임
- 골프 게임
- XNA 퍼즐게임
- 메이저골프
- 매크로
- MSP 프로젝트P
- 안드로이드
- xna 2D
- XNA 2D tutorial
- 모바일게임 매크로
- 플래시
- 포토샵 에러
- 듀랑고
- C# 이미지매크로
- 듀랑고 매크로
- 듀랑고 자동
- 비활성화 화면 캡쳐
- 매크로 강좌
- C# 매크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