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int x = 0; x<=resolutionWidth/CityGroundSmall.Width; x++)
                for (int y = -1; y <= recolutionHight / CityGroundSmall.Height+1; y++)
                {
                    Vector2 position = new Vector2(
                        x * CityGroundSmall.Width,
                        y * CityGroundSmall.Height +
                        ((int)scroll) % CityGroundSmall.Height);
                    spriteBatch.Draw(CityGroundSmall, position, Color.White);
                }

그림을 불러와서  포문으로 가로세로 게임영상 크기만큼 곱한다.
y 축의 그림들은 스크롤시 빈부분이 안보이게 해야함으로 위아래로 한줄씩 더 붙인다.

((int)scroll) % CityGroundSmall.Height
scroll 값은 계속 증가하거나 감소한다
키 프레스에 따라서 % 연산에 의해서 나머지 값이 출력된다.

결국 그림음 1~시티 그라운드의 세로길이만큼  반복하게 된다.

나오는 그림은 우리 눈에 스크롤하게 보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