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int x = 0; x<=resolutionWidth/CityGroundSmall.Width; x++)
for (int y = -1; y <= recolutionHight / CityGroundSmall.Height+1; y++)
{
Vector2 position = new Vector2(
x * CityGroundSmall.Width,
y * CityGroundSmall.Height +
((int)scroll) % CityGroundSmall.Height);
spriteBatch.Draw(CityGroundSmall, position, Color.White);
}
그림을 불러와서 포문으로 가로세로 게임영상 크기만큼 곱한다.
y 축의 그림들은 스크롤시 빈부분이 안보이게 해야함으로 위아래로 한줄씩 더 붙인다.
((int)scroll) % CityGroundSmall.Height
scroll 값은 계속 증가하거나 감소한다
키 프레스에 따라서 % 연산에 의해서 나머지 값이 출력된다.
결국 그림음 1~시티 그라운드의 세로길이만큼 반복하게 된다.
나오는 그림은 우리 눈에 스크롤하게 보인다.
for (int y = -1; y <= recolutionHight / CityGroundSmall.Height+1; y++)
{
Vector2 position = new Vector2(
x * CityGroundSmall.Width,
y * CityGroundSmall.Height +
((int)scroll) % CityGroundSmall.Height);
spriteBatch.Draw(CityGroundSmall, position, Color.White);
}
그림을 불러와서 포문으로 가로세로 게임영상 크기만큼 곱한다.
y 축의 그림들은 스크롤시 빈부분이 안보이게 해야함으로 위아래로 한줄씩 더 붙인다.
((int)scroll) % CityGroundSmall.Height
scroll 값은 계속 증가하거나 감소한다
키 프레스에 따라서 % 연산에 의해서 나머지 값이 출력된다.
결국 그림음 1~시티 그라운드의 세로길이만큼 반복하게 된다.
나오는 그림은 우리 눈에 스크롤하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