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은 적기의 출현에 대해서 하겠습니다.
선언부분에 작성합니다.
랜덤 r로 최대 최소 사이의 값을 랜덤하게 출력할 생각입니다.
로드컨텐츠로 가서 적기를 로드시켜줍시다.
적기를 로드 시킵니다. 로테이션은 모델이 그냥 출력하게되면 뒤집어서 나오더라고요
모델링할때 적절하게 생각해서 돌려놓으면 수정할필요가 없는데-_-위아래가 바뀐체
로드되어버려서 방향을 180도 뒤집습니다. ㅋ 매스핼퍼 파이는 아시죠 ㅎ
매시간 실행되는 함수를 하나 만듭시다.
UpdateEnemyShips(); 함수 선언해주시구요
함수를 만듭니다.
상당히 긴데요 별거 없습니다. 적기가 살아있다면 위치를 이동시킨다.
lerp 를 써서 랜덤하게 x,y,z좌표와 속도를 지정합니다.
MathHelper.Lerp 에 대해서는 2D게임에서 언급하였습니다.
화면에 출력시킵니다.
다음은 적기와 미사일이 충돌시 사라지는 것을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매크로 강좌
- C# 이미지매크로
- C# 매크로 강의
- 모바일게임 매크로
- 리니지m 매크로
- MSP 프로젝트P
- 듀랑고 자동
- 메이저골프
- 매크로 강의
- C# 매크로
- XNA 2D tutorial
- XNA 3D tutorial
- 플래시
- 비활성화 화면 캡쳐
- 이미지 찾기 매크로
- 안드로이드
- XNA 퍼즐게임
- 안드로이드 게임
- 안드로이드 개발
- 듀랑고
- xna 2D
- C# 듀랑고 매크로
- 듀랑고 매크로
- 모모앱플레이어 매크로
- 골프 게임
- 메이저골프게임
- 포토샵 에러
- 매크로
- MSPproject
- XNA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