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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미사일의 헤드부분을 불러와서 로테이션 시켜보겠습니다 키보드 입력에 따라서 ^^
게임오브젝트에 미사일헤드를 선언합니다.
로드컨텐츠에 가셔서 미사일헤드 3D파일을 추가시킵시다.
이제 움직임을 제어해봅시다.
그전에 소스를 조금 수정해야 되겠습니다;;;; ㅈㅅ
월드 부분에 XYZ순으로 작성해주세요 -_ -YXZ였죠?ㅎㅎ;;;
키보드 입력을 받아서 움직여봅시다.
X,Y,Z 에 움직임을 주시구요
MathHelper.Clamp 사용해서 각도를 제한하도록 합시다.
위 문법의 사용법은 2D 슈팅게임만들기에서 언급한내용입니다^^
이제 다되었습니다 디버깅해봅시다^^
좌우로 잘움직입니다.
다음시간은 미사일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오브젝트에 미사일헤드를 선언합니다.
로드컨텐츠에 가셔서 미사일헤드 3D파일을 추가시킵시다.
이제 움직임을 제어해봅시다.
그전에 소스를 조금 수정해야 되겠습니다;;;; ㅈㅅ
월드 부분에 XYZ순으로 작성해주세요 -_ -YXZ였죠?ㅎㅎ;;;
키보드 입력을 받아서 움직여봅시다.
X,Y,Z 에 움직임을 주시구요
MathHelper.Clamp 사용해서 각도를 제한하도록 합시다.
위 문법의 사용법은 2D 슈팅게임만들기에서 언급한내용입니다^^
이제 다되었습니다 디버깅해봅시다^^
좌우로 잘움직입니다.
다음시간은 미사일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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