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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두번째 시간 ㅋㅋ(혼자 놀기의 진수 --)

이번에는 간단한 이미지를 출력해보겠습니다. 흠.....
출력하고싶은 이미지를 폴더에 넣어놓습니다.
컨텐츠라는 그 폴더안에 파일이있어야 불러올수 있나봅니다. 컨텐츠 폴더안으로 파일을 넣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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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간단하게 컨텐츠 클릭하셔서 기존 항목으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 유명한 파일이름 "Untitled-3"
이란 이미지를 넣어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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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이제 이미지를 저장할 공간을 마련해 봅시다 + _ +    
변수선언?을 하는것이죠.-_-..
간단하게 말해서 내가 넣을 이미지공간을 만들어준다고 생각하면 편하겠군요 + _ +
Texture2D < 이것이 2D이미지 공간마련의 명령어인 것 같습니다. + _+  ?맞죠?

yong라는 저장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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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장공간을 만들었으면 그곳으로 파일을 일단 가져와야겠죠? - _-?당근 ㅋ
자 앞에 영문 무시하고 로드컨텐츠가 보일것입니다.
컨텐츠 파일안에있는 Untitled-3 < 요놈을 데리고 와야 겠쬬?

 yong = Content.Load<Texture2D>("Untitled-3");
 yong란 공간에 컨텐츠에 있는 이미지파일 Untitled-3 요놈을 데리고온다

완벽해석 - _- b

자 이제 공간 만들어서 그곳에 이미지를 불러왔습니다. 다음은? 예!
나타내야겠죠 저장공간에 가져왔으니 이제 보여주는 일만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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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w 음..끌어내다?ㅡㅡ뭐 나타내다? 그런뜻이겠쬬?
봅시다...대충 보니 그래픽을 클리어한다는게 나와있군요 처음에 출력시 봤다 그 오묘한 ㅡㅡ파란색이
CorenflowerBlue 이놈인가 보군요..뭐 저런색이 ㅋㅋ
자거기에 친절하게 너의 드로잉 코드는 여기라고 나와있는 영어가 있습니다 + _ +

            spriteBatch.Begin();
            spriteBatch.Draw(yong, Vector2.Zero, Color.Brown);
            spriteBatch.End();

spriteBatch < 요놈이 이미지를 출력해주는 함수라고 합니다 많이 쓰일것같군요-_-;;
자 시작 나타내고 끝내고 -_ - ...간단하군요
spriteBatch.Draw(저장공간, 위치설정, 색지정); 뭐 이런식이 군요
벡터2는 이차원(x축,y축)을 의미합니다. 제로로 설정해으니 0.0 에 나오겠죠 -0- ?

디버깅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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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브라운색깔이 저색이군요.......난감한데?ㅋㅋ

여기까지 파란화면에 내가만든 이미지를 넣어보았습니다. - _-이것도 프로그래밍이라는 자부심을 가집시다.
다음에는 더 잘해봅시다+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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