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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별/WIPI

LGT WIPI 에뮬 실행

지에고 2009. 7. 7. 21:20

상당히 많은 삽질이 있었습니다.

환경변수 설정부터 골치가 아프더라구요 `ㅡ`

Path  설정에서 엉켜버려서 하루이상 걸리더라구요


깔끔한 해결책을 팀장님이 알려주셨습니다. + _ +

비주얼스튜디오 6.0 환경변수설정을 클릭 후 설치를 했더니 거짓말처럼 되는군요 ㅠ

1. cl.exe 가 설치된 디렉토리 (보통은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C++ Toolkit2003\bin)에
   LGT WIPI SDK 디렉토리의 bin/major.exe 와 bin/batou.dll 을 복사해 놓는다.

2. 비주얼 툴킷이 없을경우 KIS KTF INTEGRATED SDK를 설치하면 비주얼 툴킷을 설치해 준다.
-WIPI SDK가 설치되어있는 디렉토리에서-

1. 시작-실행-cmd-해당 LGTWIPI폴더로 이동 bulid.bat이 있는 곳에서 vcvars32.bat를 실행

2. build .\xxx.jar GameAppMain 176x220 xxx_bin 20000 .
(build [원본.jar] [JletName] [Size] [결과파일명] [id] [결과파일의디렉토리])

size : 120x160, 176x220, 240x320 이렇게 3가지

id : 10000 이상의 임의의 값을 주면 된다. 단, 에뮬레이터에서는 같은
     ID 의 컨텐츠를 동시에 탑재해서 돌려볼 수 없다.

위와 같은 형식으로 하면되지만!!
저처럼 고생해도 안 켜지는 분들을 위해 -_-
그냥 환경변수 체크후 스튜디오 설치하시구
major batou만 옮긴 후 build.bat부분부터 해보세요~잘되용~-0-~

하루종일 삽질했군요...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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