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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PI2.0 SDK 개발환경을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1. WIPI 2.0
2. EditPlus 3.0
3. 자바

각 프로그램을 받는 사이트는 궁금하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가장먼저 에딧 플러스 3.0 을 설치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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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를 마치셨으면 다음으로는 자바를 설치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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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2sdk-1_4_2_17-windows-i586-p 이 버젼으로 설치를 하였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위피 자바 SDK를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경로가 중요하니 알기 쉬운 경로로 설치하세요.

이제부터 중요한 부분입니다. 에딧 플러스를 실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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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파일을 위해 설정을 해야합니다 도구에서 유저 툴로 들어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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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1번 이름을 아무거나 정해주시구요 add Tool 로 두개를 만들어주세요
하나는 컴파일용이고 하나는 에뮬레이터 실행기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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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분이 중요합니다 메뉴 text는 아무거나 정해주시구요
Command  - > C:\j2sdk1.4.2_17\bin\javac.exe 자바를 설치한 폴더를 지정해주시구요
Argument   - >-g:none -O -bootclasspath c:\xce\classes\classes.jar -source 1.4 $(FileName)
밑줄 친 부분은 xce가 설치된 폴더에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Initial dir - > $(FileD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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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e output 체크 해주세요^^

다음으로 에뮬레이터 설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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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and - > C:\xce\bin\PhoneEmul_64kc.exe
Arogument  - >
-h 2048 -classpath \project\$(FileNameNoExt)\ -skin \SKTT\SKTT240320.XML $(FileNameNoExt)
Initial dir - > $(FileDir)


설정은 이것으로 끝났습니다. xce 폴더안에 project 폴더하나 만들어주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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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딧플러스 3.0에서 디렉토리를 위와 같이 설정해주세요^^ hellowipi는 임의로 정한 이름입니다 아무거나
하셔두 됩니다. 단 컴파일시 같은 이름이어야 합니다^^
자 실행 해보도록 합시다^^
hello world 를 출력하는 코드입니다.
프로젝트 폴더안에 새로운 이름의 프로젝트를 생성후
디렉토리 설정 - > new -> java 로 생성후
코드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import org.kwis.msp.lcdui.*;
public class hellowipi extends Jlet {
 public void startApp(String [] args) {
  Display dis = Display.getDefaultDisplay();
  hellowipiCard card = new hellowipiCard();
  dis.pushCard(card);
 }
 public void pauseApp() {}
 public void destroyApp(boolean unconditional) {}
}
class hellowipiCard extends Card {
 protected void paint(Graphics g) {
 g.setColor(0x00FF0000);
   g.drawString("Hello wipi", 0,0, Graphics.TOP | Graphics.LEFT);
 }
}

Ctrl + 1 을 누르면 컴파일이 됩니다.(에러시 클래스명이 틀릴수 있으니 유의하시기랍니다.
클래스명 + 폴더명이 같아야 실행됩니다.)
Ctrl + 2 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실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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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 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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