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별/XNA
지에고의 XNA Game Studio < 3D 슈팅게임 만들기 > #6
지에고
2008. 12. 4. 23:37
이제 적기와 미사일의 충돌 체크하겠습니다.
먼저 미사일이 이동하는 중에 충돌체크를 합니다.
Testcolletion(misaile) 이 줄을 추가합니다.
함수를 선언합니다. Intersects 를 사용하기전 영역을 설정하는데
바운딩스피어로 3D의 구영역을 설정해서 두개의 충돌을 체크합니다.
다음 시간은 사운드에 관해서 마무리 작업하겠습니다.^^
각도조절하는 수치가 0.05로 해놨는데 0.01로하는게 확실히 게임하기 좋군요^^;
수정하실분 수정해주시구요^^디버깅해봅시다.
맞추기힘들어 ㅜ

먼저 미사일이 이동하는 중에 충돌체크를 합니다.
Testcolletion(misaile) 이 줄을 추가합니다.
함수를 선언합니다. Intersects 를 사용하기전 영역을 설정하는데
바운딩스피어로 3D의 구영역을 설정해서 두개의 충돌을 체크합니다.
다음 시간은 사운드에 관해서 마무리 작업하겠습니다.^^
각도조절하는 수치가 0.05로 해놨는데 0.01로하는게 확실히 게임하기 좋군요^^;
수정하실분 수정해주시구요^^디버깅해봅시다.
맞추기힘들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