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원버전 : 2.1 이상

스토어    : 안드로이드 마켓


이름  : Neighbor Cat (영문이름)

분류 : SNS서비스

가격 : 무료

언어 : 한국어


제작자 : lohshve& chw0345
지원버전 : 2.1
현대 생활에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통해 홍보 및 정보공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모든 SNS 서비스는 친구 맺기를 통하거나 아니면 지역이나 학교 아무런 상관없는 정보들을

계속해서 받아오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지역제한이라는 기능을 이용하여 내 주변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을 만들자 라는 취지하에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Neighbor Cat 의 특징 :



1:  핸드폰 내부에 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Neightbor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와 자동으로 친구추가를 시켜줍니다.


2:  자신이 글을 올릴 때 GPS정보를 이용하여 맵 위에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글을 통하여 상대방이 글을 올린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범위를 설정하여 자신의 위치에서 범위설정한 위치만큼의 글만을 가져오게 됩니다.


5: 상대방이 작성한 글의 위치에 대해 길찾기 기능을 통하여 그 위치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6: 길찾기 기능은 자동차길 찾기와, 버스 길 찾기, 자신이 위치를 설정하는 길찾기 3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7: 그외 대략적인 SN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대학생입니다 ^-^ 사용하시면서 오류사항이나 , 문제점 개선사항 등을 지적해주시면 빠른시일내로 수정하겠습니다.

어플개발자분들도 저희가사용한 기능에 대해 궁금한점있으시면 댓글로달아주시면 간략하게나마 가르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외 >

아직까지는 많은 예외처리 및 Server를 개인 PC로 돌리다 보니 많이 느린감과, 서버와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cat.apk

 


 

댓글